정보공유

23가지 영양소 단 3알로! 디엘오(dlo) 종합 영양제

킹스맘 2022. 6. 5. 10:51

안녕하세요. 킹스맘입니다.

나의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우리 아가들 (눈에 넣으면 아플 것 같네요...) ಥ_ಥ

아기 낳고 애들만 돌봤지, 나 자신은 돌보지 않은 나 자신.... 모든 엄마들이 마찬가지 이겠죠?

엄마가 편해야 아가들도 편하고, 아가가 편해야 엄마가 편한 게 킹스맘의 신조(?)였는데 😂

육아로 요즈음 너무 피곤하고 점점 지쳐갑니다. 그래서 먹어볼 종합비타민! 23가지 영양을 3알에 담은 영양제!

디엘오 코어팩

dlo 코어팩

dlo 거꾸로 하면 old.

old라는 단어를 거꾸로 읽어 노화를 되돌리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하네요.

킹스맘의 건강을 되돌려 보겠다는 포부와 같네요.^^

dlo 택배비닐


dlo 영양제 택배 비닐은 환경에 무해한 100% 생분해성 수지로 폐기 시 스스로 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제품이라고 해요! 재활용이 아닌 땅으로 보내준다는 리그라운드에요. 기업의 마음이 예쁘네요.😊

종이시트


박스를 열어보면 손글씨로 킹스맘(구매자)이름이 쓰여 있는 시트, 제철음식, 매일 먹었는지 체크하는 체크 시트까지 구매자의 건강을 진심으로 챙겨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반응형
dlo 30팩 영양제


30팩으로 된 상자 밑쪽의 빨간 스티커를 떼어주면 깔끔하게 매일 한포씩 꺼내 먹을 수 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영양과 기능정보가 적힌 종이 한 장이 있는데 약 성분 함량과 어디에 어느 작용을 하는지 적혀있어서 따로 찾아보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3알의 영양제에는 밑의 그림처럼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1일 2포를 섭취하여야 기재된 함량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일단 1포씩만 먹는 걸로 할게요.... 하루 한번 챙겨 먹어도 건강해질 거라는 정신승리😅

3알의 영양제


사실 임신 중에도 영양제를 챙겨 먹느라 이것저것 부피도 크고 그래서 귀찮았던 점도 있는데, 한 박스 한포에 이렇게 담겨있으니 편하고 어떤 영양제 하나 까먹을 일이 없어서 좋습니다.

영양제 색이 이렇게 예뻐도 됩니까? 너무 예쁘네요.😘 그런데 하나 아쉬운 건 다른 영양제와 마찬가지로 영양제 향이 조금 납니다... 예민하신 분은 느껴지실 수도 있겠네요.

3종의 성분


특히 섭취가 필요한 분
자도 자도 개운함이 잘 안 느껴지는 분(킹스맘이네요😂). 실내 생활이 많고 야외 활동이 적은 분. 평소 균형 잡힌 식사를 챙기지 못하는 분. 영양제 섭취를 자꾸 까먹게 되는 분. 운동 후 근육 회복이 더딘 분. 임신을 준비 중인 부부에게 좋다고 합니다.

섭취방법과 주의사항
• 식후 30분이내로 섭취를 권장합니다. 비타민B 함량이 높아 공복에 섭취시 울렁거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항응고제, 항혈소판제, 혈압 강하제 등)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 개인에 따라 피부 관련 이상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 과다 섭취 시 일시적으로 피부가 황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 개봉 또는 섭취 시 포장재에 의해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후 수용성비타민B와 비타민C가 충분히 흡수되어 소변색이 형광 노란색일수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디엘오 코어팩 섭취가능 연령


섭취 가능 연령은 영유아, 임산부를 제외한 모든 분들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임산부가 섭취할 수 없는 이유는 코엔자임 Q10과 비타민A가 임산부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일부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디엘오 코어팩에 있는 연질 캡슐 안에는 코엔자임 Q10과 비타민A가 포함되어 있어, 임산부께서 섭취하셔도 안전한 함량이지만 임산부는 담당의와 상담 후에 섭취하실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모든 약품이 그렇듯 전문가와 상의를 해보고 드시는 게 좋습니다. ^^

디엘오는 구독 플랜으로 매월 정기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디엘오 코어팩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