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헤이홈 스마트 홈카메라 Pro 베이비캠

킹스맘 2022. 6. 3. 10:30

안녕하세요. 킹스맘입니다.

첫째의 많은 활동량으로 불안해 둘째를 바닥에 눕혀놓지 못하고,
첫째의 호탕한 말 또는 웃음소리에 둘째가 잠을 못자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둘 이상의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킹스맘은 그래서 아기침대에 둘째를 눕혀놓고 방문을 닫아놓습니다...
하지만 아기가 올리거나, 뒤집기등을 하면 위험한 상황이 올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씩 봐주어야 하는데 문을 여닫으며 아기의 꿀잠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준비한 홈 카메라!

킹스맘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헤이홈 스마트 홈카메라 PRO
홈카메라 PRO


일단 제일 중요한 기능! 하나씩 살펴볼게요.

헤이캣 씌운 홈카메라


▷첫 번째로 스마트폰 앱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 발달되어 안되는 것이 없죠 ☝

앱은 구글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헤이홈' 어플을 다운받아 앱으로 제어가능 합니다.

스마트폰 앱


☝홈 카메라를 사용할 때에는 2.4 GHz Wi-Fi 필수 연결하셔야 합니다.

Wi-Fi(와이파이)가 2.4 GHz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보통 가정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는 2.4 GHz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핸드폰 → 설정 → 와이파이 ]에서 와이파이를 확인하여 연결해주세요.

▷두 번째 기능으로는 좌우 360 º 회전이 가능하고, 위아래로는 45 º 쯤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헤이홈 방향 설정


360 º라고해서 🕛시계처럼 계속 도는것은아니고, 360º 지점에서 되돌아오기를 해야 합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정중앙으로 카메라를 놓았을 때, 반 왼쪽으로 반, 오른쪽으로 반 이런 식으로 움직입니다.

좌우 360 º 움직임 동영상으로 살펴볼게요^^ 킹스 맘은 참고로 아기침대에 장착하였습니다.



▷세 번째 소리와 동작 감지 기능!

소리 & 동작감지 기능을 켜놓으면 아기가 울거나 움직이면 연결된 스마트폰으로 알림이 옵니다.

여기서 소리는 아기가 아앙~만해도 울리고, 첫째가 거실에서 소리를 질러도 울립니다.ㅋㅋㅋ

밤에 진동에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꺼두시는 게 좋습니다.

소리 동작알림


▷네 번째 기능! 어두운 밤에도 아기는 보입니다.

야간 모드 자동 전환 나이트 비전 (Auto IR)을 사용해 밤에도 불을 켜지 않아도 앱으로 보면 아기가 잘 보입니다.

PM 23:56분밤

PM 23:56분 어두운 밤인데도 아가는 선명하게 보입니다.

반응형


▷다섯 번째 기능! 말하기

아기가 불안해하지 않도록 엄마의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고, 아가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듣기도 있습니다.

말하기 기능은 생각보다 소리가 너무 커서 말하면 애기가 놀랄 정도의 크기니 아주 조용~히 이야기해야 합니다.😅

이 기능은 사실 안 쓰는 것 같아요.

말하기 듣기


▷여섯 번째! 스크린샷과 녹화 기능

Micro SD 카드를 끼워두면 상시 녹화 이벤트 녹화를 할 수 있는데 용량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오래된 영상을 지우고 새로운 영상이 계속 저장되어 포맷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앱에 있는 녹화 버튼을 눌러서 핸드폰에 저장을 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린샷 , 녹화


SD카드 넣는 곳은 카메라 고개를 살짝 들어주면 있습니다.^^

SD카드 넣는곳


킹스맘은 아기의 감성에 맞게 귀엽게 헤이켓 고양이 모양 모자를 씌어주었어요.^^ 추가로 4,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침대에 거치를 안 해도 거실 장위에 두어서 애기들의 노는 모습... 잠깐 화장실 갈 때에 볼 수도 있고,

직장인 부모님들은 베이비시터 이모님에게 맞길 때에 개인정보보호법에 위반하지 않는 선에서 합의를 하고 아기가 생활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꼭 애기를 보는 용도로만 사용하지 않고, 집에 있는 반려견에게 외롭지 않게 가끔 이야기도 해주고, 침입자? 감시?ㅋㅋㅋ 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헤이홈 스마트 홈카메라 Pro 베이비캠 헤이캣


다시 보니 귀엽네요.^^

헤이홈 스마트 홈 카메라 Pro는 핫딜 45,000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킹스맘도 처음 구매했을 때 이런 게 꼭 필요한가 의문이 들었지만,

이제는 주변에 사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