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임산부 영양제 쁘띠앤 칼마디

킹스맘 2022. 4. 19. 14:41

안녕하세요. 킹스 맘입니다.

뱃속에 아가가 있으면 못 먹는 음식도 많고,

엄마를 위해, 또 아가를 위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제가 있습니다.

오늘은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쁘띠앤 칼마디

킹스맘도 첫째 때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먹어야 하는 영양제가 꽤 많아서 너무 귀찮고, 안 먹기엔 뱃속의 아가가 잘 클지
걱정이어서 엄마들이 많이 먹는다는 칼마디를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물론 둘째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칼마디는 칼슘 , 마그네슘, 비타민D의 줄임말입니다.

칼슘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고,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합니다,

쁘띠앤 칼마디에 함유된 해조 칼슘은 미네랄이 풍부한 바닷속에 존재하는 식물성 칼슘으로 소화흡수가 용이하여 위장에 부담 이적 습니다.

마그네슘은 에너지 이용에 필요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칼슘과 상호작용을 합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또한 칼슘의 흡수에 필요합니다.

쁘띠앤은 비타민 D3가 함유되어있는데 D3는 주로 피부가 자외선을 흡수하여 생성되는 비타민D 종류로,
비타민 D2에 비해 체내 활성도 및 흡수율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혼합분말원료에 유전자 변형된 옥수수 전분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서로 상호작용을 하는 영양이 한알에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영양제 챙겨 먹는 게 너무 귀찮고... 또 챙겨 먹어야 하는 영양제가 칼마디뿐만 아니라 많아서....
제 주치의 의사 선생님께 영양제를 꼭 먹어하나요?라고 물었었는데... 멸치 일톤 먹을 것 아니면 영양제를 잘 챙겨 먹으라고 하시더군요...ㅋㅋ
+ 저는 회사에 다니고 있어 거의 해를 못 보기 때문에 검사했을 때, 비타민D 수치가 너무 낮아서 결국 5000IU 궁둥이 주사를 맞았습니다...^^ 궁둥이 주사는 지용성이라 며칠간은 궁둥이가 아픕니다....

또한 칼마디는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이고 ,
GMP 우수 건장 기능 식품 제조 기준을 통과하였다고 합니다.

임산부와 뱃속의 아가가 먹는 건데 당연히 안전해야 하겠죠?

전 출산한 지금도 칼마디를 먹고 있는데요, 수유부에게도 칼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요렇게 개별로 PTP 포장으로 산화방지 및 진공상태 유지를 해주고,

뒤쪽에는 1일 1회 2정 깜박하지 않게 친절히 적어두었습니다.

쁘띠앤 칼마디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분
▣칼슘 필요량이 증가하는 임산부 & 수유부
▣뼈 건강 관리가 필요한 갱년기 여성 및 중 장년층 남성
▣성장발육과 골격형성이 필요한 성장기 청소년
▣실내 활동이 많아 충분한 햇빛 노출이 어려운 현대인

한마디로 청소년부터 중장년층까지 복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정 질환,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임산부의 경우에는 간혹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원료를 확인하고, 섭취 전에 전문과와 상담 바랍니다.

저는 딱한 가지 제일 좋았던것은 한 번에 3가지 영양을 먹을 수 있어 좋았던 거 같습니다,^^
.
.
.
이렇게 간편한 영양제.... 라도 정가 주고 사먹긴 아까운 느낌이 들죠? 저만 그런건가요?

쁘띠앤 칼마디 핫딜🔥🔥은 1개월분(1통)에 15,000원대입니다.

킹스맘은 라이브 할 때 1개월분 12,000원대에 + 사은품 증정까지 초대박 핫딜에도 구매도 해보았네요..^^

그때는 주위 사람들한테도 다사라고 , 꼭 사야 한다고....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쁘띠앤 칼마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엄마와 아기를 생각하는 꿀템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