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어린이날 선물 추천!

킹스맘 2022. 4. 20. 11:57

안녕하세요. 킹스맘입니다.

오늘은 내 돈 내산 장난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캠핑을 하시는 분이 많은데
캠핑의 필수 *불멍🔥이죠!

*불멍 : 장작불을 보며 멍하게 있는 것을 의미하는 신조어.


불멍🔥과 대등하여 *물멍💧또한 많이 합니다.

*물멍 : 물을 보며 멍하게 있는 상태를 말하는 신조어.

장난감을 소개해드린다고 하고 불멍, 물멍을 이야기하는 이유는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장난감이 멍~하게 볼 수 있는 공룡멍이기 때문입니다.😅


Prehistoric The Tunnel

뜻을 해석해보면 선사시대의 터널?이네요.

알기 쉽게 공룡 미끄럼틀이라고 하겠습니다. ㅋㅋ

자동차🚗 미끄럼틀은 아는데 공룡🦖 미끄럼틀이라...

SNS에서도 한 번씩은 보셨을 것 같습니다.



택배가 왔습니다. 바로 뜯어보었어요.
첫째 아이 주려고 구매한 건데,
어린이집 갔기에 제가 먼저 뜯어서 안전한지, 재밌는지 보려고 뜯었습니다. ^^(사실 제가 더 설레었네요...)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첫째가 말하는 티티!(티라노사우르스와), 아기공룡 3종, 미끄럼들레일 끝!


아기공룡 세 마리 넘 귀욤🦖🦖🦖


아기공룡 밑에는 이렇게 바퀴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유아들에게는 건전지가 위험해서 혼자 뺄 수 없도록 나사로 되어있습니다. AAA 건전지 3개가 필요합니다.

건전지를 넣는 이유는 계단을 움직여 공룡이 위로 올라가는 형식이라 건전지를 넣어야 합니다.

애기들 장난감에 평생 쓸 건전지는 다 쓰는 것 같네요🤣


이렇게 레일을 끼워줍니다.


완성되었습니다. 조립이 너무 간단해요😊

조립이라도 말하기도 부끄럽네요...^^

이제 동작을 시켜보겠습니다.

차례대로 공룡이 계단을 타고 올라가서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옵니다.

티라노의 팔도 움직이고, 배 쪽에 반짝반짝 불빛에, 노래까지 나옵니다.

무한반복 계속 쳐다보게 됩니다. 공룡 멍🦖🦖🦖😊

다만 노랫소리가 생각보다 큽니다. 주말 아침에는 숨겨놔야 할 것 같습니다.

첫째가 먼저 일어나서 한번 켜면 기상송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공룡만 따로 다른 색상으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3마리 너무 작다는 느낌이...

결론은 첫째보다 제가 더 잘 가지고 논다는... 후기였습니다.

가격은 10,000원초반대, 저렴하게 잘산것같네요..^^

어른이를 위한 장난감도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