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코렐 프로빈셜블루 6인 25P 코리안 알뜰풀세트 후기!

킹스맘 2022. 4. 27. 15:42

안녕하세요. 킹스맘입니다.

결혼하고 비싸고 예쁜 그릇을 구매한 적이 없을뿐더러,
저와 신랑이 설거지 그릇 정리 등등으로...
그릇을 몇 개씩 깨 먹어서 이것저것 섞어 쓰다 보니 손님이 왔을 때도 조금 민망(?)해서 이참에 세트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그릇이 *메탈마크도 생기고,
무겁기도 해서 출산과 육아를 하다 보니 손목에 너무 무리가 가서 이번에는 최우선 순위를 무조건!!!
가벼운 그릇으로 사기로 하였습니다.

*메탈마크 : 사용 중 유리와 금속이 마찰을 일으킬 때 나는 현상

메탈마크

사실 기존에 사고 싶던 그릇세트는 80만 원대의 어마어마한 가격이었고, 아기들 키우면서 깨뜨리고 얼마 못쓸 거 같아... 나름 가성비적인 것으로 골랐습니다.😊

참고로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킹스맘은 첫 만남 이용권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구매가격은 138,970원이였습니다.

코렐 프로빈셜 블루

 


택배가 왔습니다📦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그릇이라 아무래도 던지거나 굴리지 않아 그런 것이겠죠?🙂

테이프를 뜯어서 보니 박스 가득 뽁뽁이로 ⚪️⚪️⚪️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제 해체작업을 해야겠습니다.


뽀얀색의 그릇이 나왔네요🙂


옆쪽에는 잔해물이 가득합니다.🗑🚮
환경에는 좋지 않을 것 같네요.🤒


사은품 준다고 안 쓰여있었는데, 컵이랑 그립톡이 같이 왔습니다.😊 이런 시크릿 이벤트 너무 좋습니다.


이제 또 하나의 작업... 그릇이나 컵 등등... 을 사면 밑쪽에 항상 붙어있는 스티커 떼기 힘드니 안 붙어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생각과는 다르게 너무 쉽게 잘 뜯어지네요⁉️


스티커를 모두 떼어내며, 깨진 곳이나 이나 간 곳이 없나 확인을 하였습니다.😊


요렇게 그릇 별로 꽃의 모양이나 색상의 차이는 있습니다.

킹스맘은 6인 세트인데,

코리안공기 6p, 코리안대접 6p, 앞접시 4p, 면기대 2p
삼절접시소 1p, 원형소접시 3p, 원형중접시2p, 원형대접시 1p 이렇게 된 구성으로 총 25p가 있습니다.

많이 쓰는 앞접시라도 2p 정도 더 있었다면 하는 약간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킹스맘은 추가로 더 구매를 해야겠습니다.

이제 다 정리가 되었으니 목욕 제개를 해야겠죠??,,,

찾아보니 코랄은 식세기에 깨진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킹스 맘은 아랑곳하지 않~코!


식세기에 목욕시켜드리러😊 들여보냈습니다.

깨진 후기를 봐서 조금 무서워서... 고온건조를 제외하고 돌렸답니다.^^


짜잔-! 목욕재개한 그릇들입니다. 😶‍🌫️
다행히 깨지진 않았습니다.

일단 가볍기로는 소문난 코렐이니 가볍기는 정말 가볍습니다.

또한 천연 유리를 유약처리 없이 열로만 처리하는 비트렐 공법이라고 하니, 걱정 없이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홈페이지에는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냉장/냉동 다 사용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전자레인지와 오븐 식세기는 조금 무섭긴 하네요.🤔

이왕 구매한 거 잘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킹스맘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